브릿지경제

안보현, ‘아다마스’ 특별 출연…서지혜와 애틋한 로맨스 본문

오늘의 기사

안보현, ‘아다마스’ 특별 출연…서지혜와 애틋한 로맨스

브릿지경제 viva100 2022. 7. 22. 16:12
728x90

배우 안보현이 tvN 새 드라마 ‘아다마스’에 특별 출연을 예고했다.

22일 ‘아다마스’ 제작진은 “안보현이 작품에 특별 출연한다”며 스틸 컷을 공개했다.

‘아다마스’는 계부를 죽인 생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22년 전 사건의 진실 뒤에 감춰진 거대 악과 맞서 싸우는 쌍둥이 형제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번 작품에서 지성은 쌍둥이 형제로 1인 2역에 나선다.

지성은 극 중 베스트셀러 추리소설 작가 ‘하우신’과 중앙지검 특수부 평검사 ‘송수현’ 두 인물을 연기하며 양아버지의 죽음과 친부의 억울한 누명 등을 파헤치며 거대 권력에 맞선다.

서지혜는 극 중 하우신의 조력자이자 해송그룹 장남의 아내 ‘은혜수’를, 이수경은 쌍둥이 형제에게 말 못할 비밀을 숨긴 TNN 사회부 기자 ‘김서희’를 각각 연기할 예정이다.

안보현은 극 중 ‘은혜수’의 유일무이했던 사랑 ‘권민조’ 역으로 출연한다. 따뜻하고 자상한 성품을 가진 권민조는 은혜수와 결혼을 약속한 사이지만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게 되는 인물이다.

‘아다마스’ 제작진은 “캐릭터의 서사를 연기에 오롯이 담아내준 안보현 배우에게 감사하다”며 “‘권민조’ 캐릭터는 작품 속에서 벌어지는 모든 사건에 깊은 관련이 있으니 그의 등장과 행동을 눈여겨 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아다마스’는 27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