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경제

마켓컬리, 최대 49% 할인 '캠핑 대전' 연다 본문

오늘의 기사

마켓컬리, 최대 49% 할인 '캠핑 대전' 연다

브릿지경제 viva100 2022. 5. 20. 10:00
728x90

컬리 캠핑 대전.(사진=컬리)

컬리는 캠핑 시즌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컬리 캠핑 대전’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비롯해 각종 캠핑용품, 감성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소품류까지 580여 가지 상품을 최대 49% 할인해 판매한다.

한국무역통계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캠핑인구 규모는 2016년 500만 명, 2019년 600만 명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해에는 70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산된다. 캠프닉, 차박, 글램핑 등 새로운 트렌드까지 등장했다.
  

마켓컬리는 이러한 트렌드를 겨냥해 고객이 원하는 캠핑 형태에 맞춰 어울리는 제품을 고를 수 있는 컬리 캠핑 대전을 마련했다. 먼저 최근 캠핑족들 사이에서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이 주목받고 있는 점을 고려해 바비큐로 즐길 수 있는 정육 제품부터 야외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까지 130여 가지 음식을 제안한다.

4~8%의 마블링을 자랑하는 초이스 등급의 ‘kim’s butcher’ 미국산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45% 할인해 선보인다. ‘빕스’ 바비큐 폭립 오리지날과 ‘미식당’ 모듬 꼬치는 25%, 별미로 즐길 수 있는 ‘위드진해’ 곱창전골은 20% 할인한다.

활용도 높은 캠핑용품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캠핑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텐트의 경우 최대 5인이 잘 수 있는 ‘JEEP’ 거실형 텐트 포레스트부터 센터 폴이 없는 ‘유니프레임’ 티피텐트 2폴 솔로, 설치가 간편한 ‘나스카피’ 차박 큐브텐트 등을 소개한다.

얼음이나 물을 7.5리터까지 담을 수 있는 ‘스탠리’ 어드벤처 워터 저그를 44% 할인하며, 캠핑장에서 유용한 ‘콜맨’의 아웃도어 웨건과 레이 캠핑 체어는 20% 할인한다. 마지막으로, 감성 캠핑족을 위해 랜턴, 앵두전구, 방수 테이블보, 인센스 등도 함께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마켓컬리는 존쿡 델리미트, 야놀자와 손잡고 ‘BBQ 캠핑 박스’를 오는 23일 출시한다. 캠핑 패키지는 존쿡 델리미트의 인기 식품 6 종과 펜션·캠핑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야놀자 쿠폰으로 구성된다.

신승하 마켓컬리 프로모션 마케터는 “야외 마스크 착용 해제와 5월의 화창한 날씨가 맞아 떨어지면서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면서 “컬리를 통해 먹거리부터 캠핑용품, 감성소품까지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노연경 기자 dusrud1199@viva100.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