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경제

황보라, ‘10년 연인’ 김영훈과 11월 결혼…김용건 며느리 된다. 본문

오늘의 기사

황보라, ‘10년 연인’ 김영훈과 11월 결혼…김용건 며느리 된다.

브릿지경제 viva100 2022. 7. 7. 09:36
728x90

배우 황보라가 오랜 공개 연애 끝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6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이어왔던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황보라 배우가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황보라 역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다”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머 축하드려요”, “언니 드뎌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우와 행복하시고 꽃길만 걸으세요”, “두 분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동생인 차현우(본명 김영훈)와 2012년부터 교제를 이어왔다.

2003년 데뷔한 황보라는 그 동안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배가본드’, ‘하이에나’, ‘달리와 감자탕’, ‘키스 식스 센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예비 신랑이자 현재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로 있는 김영훈은 ‘차현우’라는 예명으로 배우로 활동한 바 있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