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경제

뷔·제니, 세 번째 열애 증거 사진?…온라인서 확산 본문

오늘의 기사

뷔·제니, 세 번째 열애 증거 사진?…온라인서 확산

브릿지경제 viva100 2022. 8. 25. 10:49
728x90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한 장 더 공개돼 화제다.

2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뷔와 제니로 보이는 남녀의 ‘거울 셀카’가 확산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다시 한 번 불을 지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뷔가 공개한 사진과 같은 집으로 보인다”, “연인이니까 옷을 맞춰 입은 것”, “집에서 데이트 한 것 같다” 등의 댓글을 달며 열애 증거 사진이라고 주장했다.

다른 한 편에서는 “출처가 불분명하다”, “합성한 사진 아닌가?”, “계정 해킹이 아니고서야 어떻게 저런 사진이 나올 수 있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사진 자체에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사진=뷔 인스타그램)


이로써 제니와 뷔가 연인으로 추정되는 사진은 벌써 세 번째다. 앞서 지난 5월에는 두 사람이 제주도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는 듯한 사진이 공개됐고, 지난 23일에는 스태프에게 스타일링 받는 뷔 뒤로 휴대폰 촬영을 하는 듯한 제니의 사진이 공개됐다.

계속되는 열애설과 열애 추정 사진에도 두 사람의 소속사는 별다른 답변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뷔는 지난 24일 화보 촬영차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으며, 제니는 이날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MTV어워즈 일정을 위해 뉴욕행 비행기를 탄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Comments